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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뮤직 Windows 플레이어 관련]PC플레이어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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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nie [Windows 플레이어 관련]PC플레이어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PC플레이어를 삭제하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삭제 방법 
    1. Windows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지니뮤직 > 지니뮤직 제거 
    2. Windows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 > 지니뮤직 > 제거



    genie [Windows 플레이어 관련]PC플레이어 사용기기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지니 웹사이트(PC) 또는 앱을 통해 최대 3대까지 기기(PC/휴대기기) 등록하실 수 있으며,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기기등록 및 변경 방법 
    · 지니 웹사이트(PC) 

    프로필(마이뮤직) > 내정보 > 이용기기 관리 

    · 지니 앱 
    내음악 > 보관함 > 다운로드 > 다운로드 기기관리





    genie [Windows 플레이어 관련]Windows 시작 시, PC플레이어를 자동 실행할 수 있나요?
    'PC플레이어 좌측 상단 [메뉴] > 환경설정 > 일반 탭 > 플레이어 실행: 윈도우 시작 시, 플레이어 자동' 선택 후, 저장하시면 Windows 시작 시 지니 PC플레이어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genie PC플레이어에서 자동로그인 기능은 무엇인가요?
    PC플레이어 로그인 시 '로그인상태 유지'를 체크하면 로그아웃 되지않고, 다음 실행 시에도 로그인이 유지됩니다.





    genie [Windows 플레이어 관련]PC플레이어 화면모드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기본모드, 분리모드, 전체모드 3가지 설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PC플레이어 좌측 상단 [메뉴] > 모드선택' 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분리모드에서 재생곡 정보 영역의 [재생목록 접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니모드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리모드에서만 해당 설정 가능) 상황에 따라 원하시는 화면모드로 설정하여 이용해보세요.





    genie [Windows 플레이어 관련]PC플레이어 실행 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될 때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
    지니 PC플레이어는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최신버전(IE11)에서 서비스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버전(Internet Explorer 11)으로의 업데이트를 권장드리며, 스크립트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될 시 아래의 안내에 따라 조치해주시길 바랍니다.

    - 스크립트 오류 해결방법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메뉴 > 1) 호환성 보기 설정 또는 2) 설정 > 호환성 보기 설정 > genie 관련 도메인 삭제 후, PC플레이어 재실행

    해당 조치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1:1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1577-5337)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출처 genie   도움말   https://www.genie.co.kr/support/service/help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