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A/S 관련]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무상A/S기간연장 쿠폰으로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면 먼저 회원님의 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이 됩니다. 그리고 쿠쿠홈페이지 > 마이쿠쿠 > 제품등록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쿠쿠 [A/S 관련] 제품박스내 무상 A/S기간 연장을 하려는데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어요!
렌탈제품은 무상 A/S기간 연장 대상제품이 아니기에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습니다.
해외수출제품, 면세점제품, 부속품, 기타상품, 일부 OEM제품 등도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이 없습니다.
무상 A/S기간 연장 쿠폰 유무에 상관없이 제품등록이나 무상 A/S기간 연장이 안될 경우 쿠쿠홈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제품등록문의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쿠 [AS관련] 무상A/S기간연장을 하고 제품등록을 다시 해야 하나요?
무상A/S기간연장을 하시면 자동으로 제품등록이 되기 때문에 다시 제품등록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쿠쿠 [A/S 관련] 회원탈퇴를 하면 무상A/S기간연장을 받을 수 없나요?
예 그렇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가 되므로 무상A/S기간연장 인증번호 또한 삭제가 됩니다. 따라서 온라인을 통해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는 회원탈퇴와 동시에 그 효력이 상실 됩니다. 또한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장기 미접속자(비로그인)회원은 정보통신방법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의거 개인정보를 파기하도록 되어 있으므로 개인정보파기시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혜택이 취소됩니다.
쿠쿠 [A/S 관련] 무상A/S 기간 연장 대상 제품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A/S 기간연장은 아래의 조건에 모두 해당되면 누구나 연장 가능합니다.
1) 제품 내 무상 A/S 기간 연장 쿠폰이 있는 제품
2) 기존 무상 A/S 기간 1년 이내 (가습기와 같은 계절가전도 1년 이내) 제품 등록을 한 제품
아래 제품은 무상A/S 기간 연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렌탈제품 및 정수기
2. 해외용 제품, 면세점 제품
3. 부속품 (내솥, 내솥뚜껑, 먼지필터, 가습기필터 등)
4. 기타상품 (압력패킹, 요구르트컵, 쿠쿠보온전용내솥 등)
5. 무상AS 연장쿠폰이 없는 제품
6. 주방용품
7. 일부 OEM제품
쿠쿠 [A/S 관련]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도 무상A/S기간이 연장되나요?
A무상A/S가간연장은 국내용 제품에만 적용이 되며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은 해외서비스 기준에의해 서비스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홈페이지 > 고객센터 > 해외서비스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 [A/S 관련] 제품등록에서 제외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아래 제품은 제품등록에서 제외됩니다.
1. 렌탈제품 및 정수기
2. 해외용 제품, 면세점 제품
3. 부속품 (내솥, 내솥뚜껑, 먼지필터, 가습기필터 등)
4. 기타상품 (압력패킹, 요구르트컵, 쿠쿠보온전용내솥 등)
5. 무상AS 연장쿠폰이 없는 제품
6. 주방용품
7. 일부 OEM제품
쿠쿠 [A/S 관련] 제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등록은 구입기간에 상관없이 쿠쿠홈페이지(http://www.cuckoo.co.kr 제품등록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 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cuckoo.co.kr//mycuckoo/productRegister
제품등록 페이지에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쿠쿠홈페이지 > 고객센터 > 제품등록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제품등록 페이지에서 제품등록 안내 내용을 읽으신 뒤 하단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제품등록이 됩니다.
모델명은 각 제품이나 박스에 표시되어 있으며 제조번호는 제품밑면 제조번호 스티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cuckoo FAQ : https://www.cuckoo.co.kr/customer/customerFAQ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