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kt망]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kt망] olleh WiFi 과 Hotspot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1. Hotspot : 무선으로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파를 중계하는 무선랜 기지국의 총체적인 장소입니다.
2. olleh WiFi : olleh WiFi 서비스의 경우에는 kt의 AP 장비가 구축된 장소, olleh WiFi 존 지역에서 무선랜을 이용하여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kt망]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