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최대 몇대까지 연결 가능한가요?
기기수 제한은 없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아이디와 SNS 아이디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KT.COM 아이디는 KT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SNS 아이디를 통한 가입은 기가지니 홈IoT 앱에서 가능합니다.
현재 조명, 스마트 플러그, 블라인드 엔진, 라돈센서,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가전들의 제어가 가능하며, 각 제휴사별로 제공되는 기기는 다양합니다. 연동제휴사들 정보는 kt.com>기가지니>서비스안내>홈IoT 에서 제휴사와 연동기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홈IoT 서비스란 기가지니 홈IoT 모바일 앱을 통해 홈IoT 기기들을 앱과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가지니에 탑재되어 있는 IR(만능리모컨기능)블라스터를 통해 집 안의 오래된 가전들을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리모컨으로 제어하는 가전들의 리모컨 정보를 기가지니에 등록한 후 간편하게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단,일부 모델들중 제어가 불가능 할수 있음)
음성명령어가 중복되어 혼선이 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종별로 1기기만 연결이 가능합니다. (공기청정기 1개, 에어컨 1개, 선풍기 1개, 로봇청소기 1개, 조명 1개) 기종별로 여러가지 모델들을 제어할 수 있으며 기가지니[ G메뉴(기가지니 홈화면)>설정>IR가전제어등록] 메뉴를 통해 모델의 제어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추천쇼핑] 상품의 교환/취소/반품 절차가 궁금합니다.
추천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은 K쇼핑 웹페이지 (kshop.co.kr)에서 배송현황 및 교환/취소/반품이 가능하며, 음성으로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에 한해 K쇼핑 고객센터 (080-258-8894)를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몇 개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기가지니앱에서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보관하고 삭제하나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되며,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삭제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최신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메모 전체 삭제해줘"]
KT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가 최대 10개의 메모를 최신 등록순으로 읽어주며, 추가 메모는 기가지니앱이나 TV화면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읽어줘"]
["지니야, 메모 조회해줘"]
["지니야, (우리집) 메모 조회해줘"]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