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1/2 [기가지니 아파트] 홈IoT앱에서는 조명, 난방 등을 켜고 끄기가 가능한데, 기가지니 스피커에서는 사용이 안돼요.
먼저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을 이용해서 인공지능 스피커와 기가지니 계정을 연결해주시고 (기기정보 > 신규 연결), ‘기가지니홈IoT’ 메뉴에서 ‘연결하기’버튼을 눌러, 기가지니홈IoT 계정을 연결해주세요.
TV화면 > G메뉴 > 설정> 서비스 설정정보> 홈IoT ID에 나의 KT ID가 보이면, 음성으로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기가지니 아파트] 홈넷사 ID/PW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홈넷사 계정 생성 방법은 월패드 제조사 및 아파트단지에 따라 다르므로, 관리사무소 또는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월패드 기기 관련 문의는 제조사별 아래 문의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삼성SDS: 1661-3311
- 현대통신: 1588-1087
- 코맥스: 1599-8866
- 코콤: 1577-0051
- Hi-oT(힐스테이트 단지): 1577-7755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기가지니 아파트] 우리 아파트가 인공지능 아파트라고 하는데, 서비스 이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는, 세대별 대표가입자가 KT 대리점 혹은 고객센터(080-237-7979)로 서비스 신청을 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완료 후, ‘기가지니홈IoT앱’ 설치 > KT ID로 로그인 > 우리 아파트 로그인 (동호수 및 홈넷사 ID/PW 필요) 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기가지니 아파트]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에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가 제공되는지 궁금해요.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는, 단지내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KT 기가지니 아파트 서비스가 연동된 단지에 한해 제공 가능한 서비스이며, 서비스 제공 단지는 ‘기가지니홈IoT앱’ > 제휴사 > 아파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단지 연동 문의는 스마트홈고객센터 (080-237-7979)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기가지니 아파트] 기가지니 아파트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기가지니 인공지능 스피커 및 기가지니 홈IoT앱을 통해 아파트 세대 내 조명, 난방, 환기, 가스밸브 등을 제어하고, 방문자 알림, 전기/수도/가스 등 에너지사용량 조회, 입차 알림, 택배 알림, 엘리베이터 호출 등 아파트 특화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기기는 기가지니와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각 제휴사의 앱을 통해 제휴사 계정을 가입하고 기기를 페어링 한 후, 해당 계정을 기가지니 홈IoT 앱> 제휴사> 해당 제휴사 로그인을 통해 연결해줍니다. 그 다음 기가지니 앱의 기가지니 홈IoT 탭에서 기가지니 홈IoT 계정을 로그인하면 완료됩니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 가전제휴사의 홈IoT 가전을 연동하여 이용하기 위한 요금은 없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