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KT 지니 TV 셋톱박스 1/2 [지니뮤직] 지니뮤직 기존 이용고객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지니뮤직] 지니뮤직 기존 이용고객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지니뮤직 기존 가입고객은 [기가지니앱 >하단 [뮤직] 메뉴 선택>연결 기기 선택>지니뮤직에서 ‘연결하기’]를 누르고 지니 뮤직 ID/PW를 입력하여 연결하면 원하는 음악을 음성명령으로 쉽고 편리하게 찾고 들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니 기가기지니 단말 선택을 해야 해당 기기에서 음악 재생이 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지니 TV] 지니 TV를 보는 중 기가지니 앞면에 LED가 흰색이 켜지면서 TV소리가 들리지 않는 건 무슨 이유인가요?
    TV 시청 중 호출어가 들리면 기가지니가 잠시동안 TV의 소리를 줄이고 명령어를 기다리는 상태가 됩니다. TV를 보시는 동안 기기지니 기기 뒷면 상단의 마이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오인식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꺼져 있을 때 전면 LED는 붉은색이 켜집니다. 단, 마이크 끄기 버튼을 누르시면 호출어 인식이 안되어 기가지니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서비스 이용이 안될 때에는 인터넷연결  확인과 기가지니와 TV가 HDMI 케이블로 잘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가지니 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사용 중 이상이 발생한 경우 kt고객센터(100번)로 접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 및 필요 시, A/S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기기 연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하단> [기기] 메뉴 > 해당 기기 선택 >하단 기기 연결 해제]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철회를 하면 기가지니 서비스 해지가 되며, 연결된 모든 기기의 연결이 끊깁니다. 단 대표자의 경우에는 대표자의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위임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14세 이하 자녀도 서비스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4세 미만인 자녀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기가지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지니 TV 셋톱박스 1/2 [가입] KT ID가 이미 있는데, 별도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해야 하나요?
    KT ID가 있더라도 기가지니 서비스는 별도의 서비스이므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약관동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