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LG 헬로모바일 KT망 알뜰폰]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by 아니스s 2020. 8. 13.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한달간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가능한 횟수가 정해져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 한도 변경/차단 요청에 대한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M-safer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M-safer는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유료방송 등)에 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번개개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개통 요청 시 1시간 안에 휴대폰 개통을 해드리는 특급 개통서비스 입니다.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번호이동의 경우, 이는 모든 이통사업자가 10시부터 개통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9시~10시에 개통요청하실 경우 11시까지 개통이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 단, 즉시 개통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핸드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타.

해지 신청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해지신청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