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LG U+ 모바일 [익시오] 익시오로 전화 통화가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by 아니스s 2025. 6. 24.
 

U+ Mobile [익시오] 익시오로 전화 통화가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휴대폰이 LTE/5G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익시오를 이용할 수 없어요.

 

▶ 아이폰

•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을 때

• 해외에 있을 때

• 112, 119 등 긴급번호로 전화를 걸 때

• 유심 카드 또는 eSIM을 2개 동시 이용 시, 익시오에 로그인한 휴대폰 번호와

기기 셀룰러 데이터에 연결된 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때

• 익시오 앱에서 '전화 사용 범위'를 '발신만'으로 설정하고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때

※ 애플 워치와 연결했을 때 애플 워치는 전화 알림 수신만 가능

 

▶ 안드로이드폰   

• 기본 전화 앱으로 익시오를 설정하지 않았을 때

• 유심 카드 또는 eSIM을 2개 동시 이용 시, 익시오에 로그인한 휴대폰 번호와

기기 셀룰러 데이터에 연결된 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때  

• 필수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을 때

 

 

 

 

U+ Mobile  [폰교체 패스] 어떤 서비스인가요?

휴대폰이 파손됐을 때 수리 비용을 보상받거나 교체받을 수 있는 서비스예요.

 

▶수리할 때

 · 제조사 공식 서비스 센터 이용

 · 수리 횟수 무제한

 

▶교체할 때  

 ·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아도 교체 가능

 · 파손여부와 상관없이 싫증난 휴대폰도 교체 가능

 · 다른 제조사 휴대폰으로도 교체 가능

※ 단, 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은 분실폰으로 등록되고,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사인 볼트테크사가 갖게 됩니다.

 

 

 

 

U+ Mobile  [듀얼넘버 온앤오프] 두 번째 번호를 끄면 전화와 문자메시지 모두 안 오나요?

네. 두 번째 번호로 오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를 모두 받을 수 없어요.

 

 

 

 

U+ Mobile  [뮤직벨링앱]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뮤직벨링 앱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musicbellring.uplus.co.kr에서 변경할 수 있어요.

  

▶ 통화연결음 변경하기

· 뮤직벨링 앱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musicbellring.uplus.co.kr 접속 후 [MY설정] → 화면 오른쪽 위 '보관함' 아이콘 →

 [통화연결음] → 변경할 곡 선택 → 기본음/시간대음/친구별음/기념일음 설정 선택 → [설정하기] 누르기

  

▶ 통화연결음 설정하러 가기

☞ https://lgudcb.com/47Gc9BB

 

 

 

 

U+ Mobile  [휴대폰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휴대폰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규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1만원 ~ 3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2만원 ~ 60만원

 

<기존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