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익시오] 익시오로 전화 통화가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휴대폰이 LTE/5G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익시오를 이용할 수 없어요.
▶ 아이폰
• 마이크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을 때
• 해외에 있을 때
• 112, 119 등 긴급번호로 전화를 걸 때
• 유심 카드 또는 eSIM을 2개 동시 이용 시, 익시오에 로그인한 휴대폰 번호와
기기 셀룰러 데이터에 연결된 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때
• 익시오 앱에서 '전화 사용 범위'를 '발신만'으로 설정하고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때
※ 애플 워치와 연결했을 때 애플 워치는 전화 알림 수신만 가능
▶ 안드로이드폰
• 기본 전화 앱으로 익시오를 설정하지 않았을 때
• 유심 카드 또는 eSIM을 2개 동시 이용 시, 익시오에 로그인한 휴대폰 번호와
기기 셀룰러 데이터에 연결된 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때
• 필수 권한을 허용하지 않았을 때
U+ Mobile [폰교체 패스] 어떤 서비스인가요?
휴대폰이 파손됐을 때 수리 비용을 보상받거나 교체받을 수 있는 서비스예요.
▶수리할 때
· 제조사 공식 서비스 센터 이용
· 수리 횟수 무제한
▶교체할 때
·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지 않아도 교체 가능
· 파손여부와 상관없이 싫증난 휴대폰도 교체 가능
· 다른 제조사 휴대폰으로도 교체 가능
※ 단, 반납하지 않은 휴대폰은 분실폰으로 등록되고, 소유권은 서비스 제공사인 볼트테크사가 갖게 됩니다.
U+ Mobile [듀얼넘버 온앤오프] 두 번째 번호를 끄면 전화와 문자메시지 모두 안 오나요?
네. 두 번째 번호로 오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를 모두 받을 수 없어요.
U+ Mobile [뮤직벨링앱] 통화연결음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뮤직벨링 앱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musicbellring.uplus.co.kr에서 변경할 수 있어요.
▶ 통화연결음 변경하기
· 뮤직벨링 앱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 musicbellring.uplus.co.kr 접속 후 [MY설정] → 화면 오른쪽 위 '보관함' 아이콘 →
[통화연결음] → 변경할 곡 선택 → 기본음/시간대음/친구별음/기념일음 설정 선택 → [설정하기] 누르기
▶ 통화연결음 설정하러 가기
☞ https://lgudcb.com/47Gc9BB
U+ Mobile [휴대폰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휴대폰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규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1만원 ~ 3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2만원 ~ 60만원
<기존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