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헬로모바일 [KT망]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핸드폰에서 114로 발신) 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by 아니스s 2020. 10. 6.
 

[LG 헬로비전 KT망]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핸드폰에서 114로 발신) 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가요?
주말 및 야간에도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정지(일시/분실) 및 통화품질, 요금수납 상담에 한하여 업무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말 : 토/일요일, 공휴일
- 야간 : 평일 18시 ~ 익일 9시
■ ARS 및 홈페이지 My Hello : 24시간 조회 및 변경가능


[LG 헬로비전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가 무엇인가요?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기존 요금 상품에 음성, 문자만 무한으로 적용되었던 것과 달리 데이터도 선택 또는 무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음성 무한, 데이터 무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이월, 데이터 당겨쓰기의 다양한 데이터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님 사용패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입니다.


[LG 헬로비전 KT망] 가입한 회원 정보를 수정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회원정보수정´ 을 클릭하시면 회원님의 회원정보 확인 후 [비밀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시 현재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 입력 후 저장하시면 수정됩니다.


[LG 헬로비전 KT망] 단말지원금과 요금할인(스폰서할인)은 중복으로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단말지원금은 단말기구매시 선할인 적용되며 해당할인금액을 제외하고 할부금액이 산정됩니다.

요금할인(스폰서할인)은 매월 요금할인으로 적용되며 요금제에따라 할인금액이 달라집니다.약정기간이내 해지 시 할인반환금이 각각 부과됩니다


[LG 헬로비전 KT망] 가입 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확인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앱을 통해서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LG 헬로비전 KT망] 현재 이동전화가 정지 상태인데 신청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해지 가능한가요?
사용 중에만 해지가 가능하며 정지 중에는 부가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일시 정지 복구 후 부가서비스 해지 진행 바랍니다.


[LG 헬로비전 KT망] 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3G/LTE 상태에서 접속 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