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제휴카드 할인은 신규 가입 고객만 가능한가요? 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제휴카드 할인은 신규 가입 고객만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제휴카드

    신규 가입(번호이동 포함)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도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타인 명의의 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해도 할인 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제휴카드

    타인 명의 카드 등록 및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폰 명의자와 카드주가 다른 경우 카드주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USIM구매 후 불량인 경우 교품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교품 가능합니다.
    - 14일이내 : 구입한 대리점
    - 14일~1년이내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 USIM 구입 후 1년 이내는 무상으로 USIM 교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할인금액보다 통신요금이 적게 나온다면 할인되고 남은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제휴카드

    통신 요금이 할인 금액보다 적을 경우 발생된 통신 요금까지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명의 변경 또는 기기 변경 시, 요금 할인이 승계되나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명의 변경이나 기기 변경을 하시면 요금 할인이 승계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