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요금 할인은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 되나요? 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요금 할인은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 되나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되며, 정지 기간도 할인 제공 기간에 포함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만의 멤버십 혜택이 별도로 제공될 예정인가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아쉽게도 아직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CJ ONE 포인트 적립 종료 이후, 요금 할인 제공은 어떻게 되나요?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2020년 6월부터 순액 기본료의 1~10% 수준으로 요금 할인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해지하였다가 원복 할 때도 요금 할인이 제공되나요? 공통
    기타 > 혜택/포인트

    해지 후 원복 시에는 요금 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수신자부담 전화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수신자부담 전화 차단은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휴대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1644-1739 ] 으로 전화하시면 1년 단위로 차단 설정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