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 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 취소 시, 취소 가능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가입된 모바일안심플랜(단말기 보험서비스)는 원상복구 가능한가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1. 개통 취소는 D+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2. 기존에 가입된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험 상품 원상복구 가능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판매 취소 (재가입/해지) : 원상복구 불가
    ■ 개통 취소 (타사 번호이동 포함) : 14일 이내에 개통 취소(타사 번호이동 철회 후 자사 재개통 포함)할 경우 자동 원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