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LGU+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LGU+망
    결합 > 기타

    현재 헬로모바일 LGU+망은 별도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8,800원이며 구매월 기준 다음달 휴대폰 청구서에 함께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