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LTE→LTE로 변경 시 요금제를 그대로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단, 정책기변시 유심요금제 유지불가)
또한, 기존에 사용하시던 요금제가 이미 가입종료된 상품인 경우 기기변경 시 그대로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휴대폰을 바꿨는데 현재 사용 중인 유심이 맞지 않아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LGU+망
결합 > 기타
현재 헬로모바일 LGU+망은 별도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8,800원이며 구매월 기준 다음달 휴대폰 청구서에 함께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일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알뜰폰]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LGU+망 (0) | 2021.01.09 |
---|---|
Hello mobile [알뜰폰]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0) | 2021.01.09 |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요금 할인은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 되나요? 공통 (0) | 2021.0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