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정지중에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일시정지 중에는 소액결제가 불가능하며 정지 복구 후 익일부터 이용 가능 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을 이용하려면 단말기를 따로 구매 해야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단말기 구매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공단말기가 있다면 USIM만 개통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USIM 이용 가능한 요금제 및 가입방법은 헬로보바일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배송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제품 수령 후 아래 개통센터 전화 ‘ARS 1번’ 으로 개통요청을 해주시면 1시간 이내 번개개통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헬로모바일 개통센터 연락처(접수내역 확인/배송/개통 등에 대한 문의)
1) PC로 가입한 고객 : 1855-1055 (유료)
2) 핸드폰으로 가입한 고객 : 1855-1033 (유료)
단, 개통 처리 과정에서 고객연락 및 추가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는 1시간 내 개통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x) 개통과정 인증 정보 불일치(단말기 일련번호/ 이전 통신사 납부용 신용카드 번호 또는 계좌번호 불일치), 명의 불일치, 이전 통신사 미납 등 휴대폰 또는 유심과 동봉된 가입안내문에 개통절차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USIM 이동으로 기기변경 하면 할인혜택이나 요금제 등이 유지 되나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고객님께서 가입한 요금제, 할인혜택, 약정은 가입한 회선(번호) 기준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USIM 이동으로 사용단말기가 변경되더라도 모두 USIM 이동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