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헬로모바일 알뜰폰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받은 단말기가 이상이 있어요(단말보증서 내용과 달라요) 어떻게 하죠?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수령하신 단말기가 단말보증서와 상이할 경우 수령 D+5 이내에 단말관리센터에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고 기기변경 신청하시면 새로운 단말기로 배송해 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이용 가능 단말기는 제가 선택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리퍼폰샵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단말기를 선택하셔서 가입신청하시면 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신청시 단말은 어떻게 수령 받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온라인 가입신청이 완료된 이후,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해드립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정회원 인증 오류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1) 홈페이지 가입고객과 헬로모바일 휴대폰 명의자 그리고 휴대폰 인증 시 입력한 고객정보 이 3가지가 모두 동일한 명의자인지 여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어 팝업차단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
    3) 인증 시 입력한 생년월일이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위 3가지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음에도 인증 오류가 발생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