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헬로모바일 [알뜰폰]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 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자주하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