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알뜰폰]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KT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제휴국 : 0.275원/0.5KB
     - 비제휴국 : 2.2원/0.5KB

    ■ SKT망 로밍데이터 요금
     - 전세계 2.2원/0.5KB


    헬로모바일 [알뜰폰] 기기변경하면 약정기간도 변경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 하시면서 헬로스폰서나 단말지원금 약정 시 약정기간은 다시 생성 됩니다. 또한, 할인기간도 그만큼 늘어나게 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는 익월 데이터만 당길 수 있나요?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익월 데이터에서만 당겨쓰기가 가능하며. 신청 즉시 당겨쓰기 한 데이터가 우선 적용 됩니다.
    (단 ,요금상품별 당겨쓰기 한도의 제약이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정보 조회, 서비스 신청/변경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정회원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KT망
    사이트/어플 > 회원가입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 정보조회나 신청/변경등의 업무를 하고자 하실경우, 홈페이지 정회원인증을 받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정회원 인증받기.
    1. 홈페이지 회원가입.
    2.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3. My Hello 메뉴를 통해 정회원 인증 절차 진행이 가능.

    ■ 유의사항
    1.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회원정보와 휴대폰명의자가 동일해야함.
    2. 정회원 인증 절차 중 본인 휴대폰 인증 시에도 동일 명의자로 인증 받아야함.
    3. 휴대폰 인증 시 생년월일은 주민등록상 생년월일로 입력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