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 앱/부가서비스 [소리샘] 소리샘(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초기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이며,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본인 휴대폰: * 89+통화 > 3. 가입자 서비스 > 비밀번호 입력(목소리 인증을 등록한 경우 비밀번호 입력 및 목소리 인증) > 3. 개인 사물함 > 2. 비밀번호 변경
- 다른 사람의 휴대폰: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 접속 > 1. 자신의 소리샘 서비스 이용 > 본인의 휴대폰 번호 입력 > 3. 개인 사물함 > 2. 비밀번호 입력
T월드(SK) 앱/부가서비스 [소리샘메시지센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들리는 통보음은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딩~동~댕’, ‘뚜~루~루’, ‘띠~리~리’ 등의 통보음이 들린다면 확인하지 않은 음성 메시지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통보음 알림을 원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메시지를 삭제하거나 통보음 설정/해제를 해주세요.
- 삭제: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에서 메시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 설정/해제: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에서 [비밀번호 > 개인 사물함 > 메시지 통보음 설정 > 1번 설정 또는 2번 해제]를 눌러 주세요.
T월드(SK) 앱/부가서비스 [060비밀번호통화]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60비밀번호통화는 060으로 시작하는 음성 정보 서비스 번호로 전화를 걸면 고객님이 미리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인증을 해야 통화가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비밀번호 인증 후 통화가 연결되면 통화 요금 및 콘텐츠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 음성 정보 서비스 번호(060)로 전화를 걸면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 4자리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010-5200-9292를 통해 변경 바랍니다.”라는 ARS 안내 멘트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최초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입니다. 비밀번호 인증을 완료하면 통화가 연결됩니다.
가입/해지 안내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앱
※ 선불 요금제 또는 아래 요금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요금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 팅100, 팅500, 팅문자프리미엄, 팅별조절, 자녀안심, 버디, 버디세이브, 팅문자무제한무료, 아이키즈, 017아이니, 아이니플러스, 팅문자시네마팩, 팅주니어표준, 팅플러스, 팅프리존)
T월드(SK) 앱/부가서비스 [자동연결] 자동연결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자동연결 서비스는 고객님의 휴대폰이 통화 중이거나 전원이 꺼져 있을 때, 휴대폰으로 걸려 오는 모든 통화를 미리 등록해 두신 다른 전화로 연결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최대 270분)
- 이용요금은 월 990원(부가세 포함)이며 이용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 착신전환일반 서비스(월 1,650원)와 자동연결 서비스(월 990원)를 함께 이용하면 550원이 할인되어 월 2,09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서비스(월 990원)와 자동연결 서비스(월 990원)를 함께 이용하면 550원이 할인되어 월정액 1,43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 가입: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통화매니저 앱
- 해지: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통화매니저 앱
자동연결할 수 있는 번호
- 휴대폰 번호(010/011/016/ 017/018/019), 집전화(일반전화) 번호(02~064), 인터넷전화 번호(070), 무선 특수망 번호(0130~0132)
자동연결할 수 없는 번호
- 안심 번호 서비스(050), 음성 정보 서비스(060), 수신자 부담 서비스(080 계열), 전국 대표 번호 서비스(15XX, 16XX) 등 부가서비스 번호, 국제전화 번호, 특수 번호 등
※ 음성통화만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 원래 목적 외에 다른 목적(통화호 중계 등)으로 이용하면 부가서비스가 해지되거나 휴대폰이 이용정지/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SK)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모바일 요금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 요금제 변경 후 위젯 새로고침 눌렀을 때 위젯 설정을 변경하라고 나옵니다. (0) | 2022.08.31 |
---|---|
SKT 앱/부가서비스 [소리샘메시지센터] 소리샘메시지센터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2.08.25 |
SKT 앱/부가서비스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08.21 |
SKT 앱/부가서비스 [T아이폰클럽]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가요? (0) | 2022.08.19 |
SKT 앱/부가서비스 [T RING플러스] T RING플러스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