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목소리 등록 과정에서 실패가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목소리 등록 과정에서 실패가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목소리 등록 문자의 유효시간은 12시간이며, 유효시간 내에는 새로 등록 문자를 받으실 필요 없습니다. 

    목소리 등록 실패 사유는 'SK텔레콤 비밀번호는 내 목소리입니다'를 너무 빨리 말씀하시거나, 크게 말씀하시거나, 주변이 시끄럽거나, 다른 문장을 말씀하신 경우 주로 실패가 됩니다. 타인 음성이 섞이지 않는 주변이 조용한 곳에서, 114로 다시 연결하신 후, 휴대폰(마이크 부분)을 입에서 조금 떼고, 정확한 문장을 조금 천천히 말씀하시면 성공적으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주변 소음이 심할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주변 잡음 제거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일반적인 생활소음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목소리보다 주변 소음 또는 타인의 목소리가 더 큰 경우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목소리 인증' 이래서 좋습니다.
    1) 고객님 고유의 목소리 특징이 있습니다. 고객님 고유의 목소리 특징이 있기 때문에, 고객님과 가까운 사람은 얼굴을 보지 않고도 전화 목소리만으로 고객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님의 고유한 목소리 특징을 보다 더 정교하고 세밀하게 인지하여 고객님을 확인하는 방법이 목소리 인증 서비스입니다.  

    2) 목소리 인증 서비스는 매우 정확하고 안전합니다. 고객님의 발음·강조·액센트·속도·성대특성·비강구조 등에 따른 다양한 특성 값을 비교하여 판단하기 때문에 약간의 목소리 변화는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등록해 주신 목소리 정보는 이진수(Binary Code)형태의 256-bit 암호화 파일로 저장되므로 절대 안전합니다. 

    3) 분실 위험이 없으며,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비밀번호/보안카드/OTP장치 등과 달리 분실할 위험이 없으며, 번거롭게 가지고 다니거나 외울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유출된 고객정보로 다른 사람이 악용 할 수도 없습니다.  

    4)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목소리로 지켜드리겠습니다. 카드사/타 통신사 등의 대규모 고객정보 유출 사고, 이젠 안심하십시오. 악용 될 수 있는 고객정보가 아닌, 고객님의 목소리로서 고객님을 확인하고 기억하겠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목감기로 목소리가 변했는데 목소리 인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목소리 비교 시 '행동특성(발음/강조/엑센트/속도)'과 '신체특성(성대특성, 비강구조, 입모양과 크기)'등에 따른 다양한 특성값을 비교하기 때문에 약간의 목소리 변화는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변성기 전후/성대결절/심한 목감기 등 목소리가 극심하게 변했을 경우는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만약, 내가 등록한 목소리가 해킹 등으로 유출되면 어떻게 하나요?
    SK텔레콤의 해킹 방지 등 고객정보 보호 기술은 세계 최고로서, 절대 정보 유출의 위험이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등록해 주신 목소리 정보는 원음이 아닌, 저희만이 알 수 있는 이진수(Binary Code)형태의 256-bit 암호화 파일로 저장되므로 절대 안전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를 통해 블랙베리 단말기로 기기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T world에서 '블랙베리 단말기 ↔ 일반 단말기'간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2013년 07월 26일 적용) 

    ※ T world를 이용한 블랙베리 단말 해지 및 번호변경 처리 불가





    SKT T월드 이용안내 | 미인증회원에서 인증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하나요?
    T아이디 회원가입 시 사용 중인 휴대폰으로 인증했으나 T world에서 미인증 회원으로 확인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① 로그인 > 모바일 회선설정 > 등록된 대표회선이 있을 경우 > 대표회선 정보변경 > 회선 삭제 > 회선 재등록 > 재 로그인   
    ② 로그인 > 모바일 회선설정 > 등록된 대표회선이 없을 경우 > 회선등록 > 닉네임(선택사항)과 인증할 이동전화번호 입력 > 휴대폰 인증(SMS or 모바일T안심 인증) > 재 로그인


    ※ 이동전화 명의변경 시 양수인(명의를 받은 고객) 회원 정보로 T world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내역 열람 메뉴 등 일부 메뉴는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를 제출한 인증회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world [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