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유심이동 시,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단말기에 있는 IMEI 값 을 먼저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IMEI 값 확인 방법 : 키패드 → *#06#)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전산 개통완료 후 안내되는 문자나 신청 페이지의 QR코드 이미지를 촬영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 꼭 사용하실 단말기로 촬영하셔야하며, 다운로드 시 메인회선 데이터 또는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KT M 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단말기를 구매 할 경우 수령 전까지 이전 통신사 유심을 사용하면 되나요?
단말기를 구매하시는 경우 신청날짜 기준으로 공시지원금과 추가 지원금이 적용되어 개통시점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선개통되어 발송됩니다.
선개통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이전통신사는 이용이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KT M 모바일 -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법인이나 개인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KT M 모바일 - 후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엠모바일 고객일 경우,실시간 사용량은 홈페이지 or 고객센터 상담원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확인법]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이용량 조회] → [월별 사용량 조회]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자동이체충전계좌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불 자동 충전은 M mobile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전화 주시면, 예금주의 ‘자동이체충전 계좌 변경’ 동의 확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엠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