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KT M mobile[알뜰폰] -착신전환에 가입했습니다. 잠시만 해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착신전환에 가입했습니다. 잠시만 해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착신전환 설정방법]
    * + 71 + 휴대폰번호 + 통화

    [착신전환 해제방법]
    * + 710 + 통화

    ※부가서비스 완전 해지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모바일 - 재약정은 어떻게 하나요?
    1. 114 (엠모바일 연결 시 무료) 또는 1899-5000(유료) 고객센터 연결 시 재약정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2. 홈페이지 → 재약정/기변신청 메뉴를 통해서 재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서 작성 시 전화번호를 입력하라는데 유선번호가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유선번호 없이 통화 가능한 휴대폰 번호로 입력 후 신청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 시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 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 중 통신사에 대한 인증 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 진행 7회 초과 시 다음날 재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KT M 모바일 - 차상위 계층은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수급자 기준의 가구별 최대 4회선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명의자가 차상위자 이거나 명의자가 차상위자의 가구원인 경우에 등록 가능합니다.
    동거인은 등록할 수 없으며 주민등록번호 기준 만 7세부터 등록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유심에 설정한 PIN번호를 3회 연속으로 잘못 입력하면 락(PUK)이 걸리므로 입력은 주의깊게 해주셔야합니다.

    PIN을 3회 연속 잘못 입력한 경우에는 PUK 번호를 조회하여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 PUK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o 휴대폰에서 직접 PUK번호 입력하여 PIN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IN 3회 오입력 → PUK잠김 → PUK번호입력 → PIN재설정

     - 휴대폰에서 PUK번호 입력 시 입력 횟수 카운팅되며, 횟수는 휴대폰 액정에 팝업됩니다.

    ■ PUK번호를 모르는 경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PIN 초기 번호는 '0000' 입니다.



    출처  kt 엠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