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모바일 - 번호이동 제한 기간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한 기간 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및 접수가 필요합니다.
※ 경로 : http://www.ktoa.or.kr → (하단) 민원게시판 → 이동전화 번호이동 → [공지] 이동전화 제한기간이내 번호이동 신청서
직접 발급이 불가할경우 개통센터 상담사 연결 후 이메일 or FAX 발송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 타사이용시 1899-0034(유료)
- 이용시간 : 09:00~18:00
KT M 모바일 - QR코드는 어디에 있나요?
홈페이지 유심-상담사 개통 신청-eSIM 개통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M 모바일 - 사업자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신분증을 준비하고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인 사업자 등록 당월 사용료부터 적용됩니다.
KT M 모바일 - 휴대폰에서 셀프개통 시 신분증 스캔하기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분증 스캔하기 오류로 발급일자 잘못 입력 된 경우, 수정 버튼 클릭하여 발급일자 수기로 수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시니어 요금제를 선택했는데 개통이 안되요
시니어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 고객님 대상 요금제 입니다.
조건에 부합됨에도 개통 불가한 경우, 개통센터(1899-00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모바일 - 유심은 어떻게 장착하나요?
먼저 유심카드에서 유심칩을 분리해주세요.
그리고 휴대폰 배터리 커버 분리 삽입구 모양에 따라 금속면을 아래쪽으로 하여 밀어 넣어주세요.
개통이 완료된 상태에서 유심칩을 삽입 후 전원을 켜시면 번호등록을 묻는 화면이 뜨며, 번호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M 모바일 - 법인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명의자 본인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리인(명의자,대표자 아닐 경우)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요청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표자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엠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 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