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보아요.
hello mobile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KT망
휴대폰 가입 시 스팸SMS차단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가입되며, 부가서비스 가입후 30일간 자동으로 스팸성(음란, 대출, 대리운전, 도박 등)으로 차단된 문자의 건수를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건수안내,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문자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에 올레스팸차단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설정 변경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다운 및 이용 방법.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 → 올레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hello mobile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hello mobile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