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웨이브 [이용권/결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by 아니스s 2023. 1. 18.
 

wavve [이용권/결제] 이용권을 변경하고 싶어요.
현재 구매하신 이용권 외에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이용권 구매 페이지에서 새로운 이용권을 추가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보유중인 이용권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이용권을 구입하시면 기존 구매하셨던 이용권은 자동으로 부분취소 처리됩니다.(단, 자동결제 예정일에 자동결제 전 구매 시 중복으로 결제될 수 있습니다)
취소처리시 이용권 날짜별로 일할계산 후 잔액이 있을 경우 Wavve 코인으로 부분환불 처리 됩니다.
* 제휴(결합)상품은 이용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벅스 제휴, 추후 기타 제휴 추가 시 동일 정책 적용)
* iOS In-APP(달러) 결제 후 다른 디바이스(PC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권 결제 시 혹은 다른 디바이스(PC 및 안드로이드)에서 이용권 결제 후 iOS In-APP(달러) 결제 시 자동 해지되지 않고 중복으로 결제 됩니다. 이 경우 반드시 기존 이용권 해지 및 이용권 만료 후 재구매해주세요.
* iOS In-APP(달러) 결제 건 내에서의 이용권 변경은 가능하나, 부분취소(Wavve 코인 환불)는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단 애플 앱 내 구매(달러) 결제 시 이용권 만료 후에 실제 영수증이 청구 되며, 중도 이용권 변경 시 변경 전 이용권을 사용한 날짜만큼 애플에서 청구 됩니다. 애플 영수증에서 청구된 금액을 확인하세요


wavve [이용권/결제] 자동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자동결제는 매월 동일한 날짜에 진행됩니다.
11월 1일에 결제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 결제 예정일은 12월 1일 이며, 31일에 구매하신 회원님의 경우 다음달 30일에 자동결제가 진행되며 자동결제 기준일이 30일로 변경됩니다.
2월 이후는 일괄 28일로 변경됩니다.






wavve [이용권/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Wavve 월정액 이용권의 경우는 자동결제로 구매 가능하며, VOD, 영화는 단건 구매로 이용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 PC, 모/웹 기준
이용권(자동결제) 구매시 : 신용카드, 휴대폰, PAYNOW간편결제,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단건 구매시 : 신용카드, 휴대폰,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결제 가능. 코인을 포함한 복합 결제 가능
코인 충전 : 신용카드, 휴대폰, PAYCO간편결제, PAYNOW간편결제(자동충전시)를 통해 가능합니다.

*단, iOS와 안드로이드 OS App내 결제 시, 해당 구매처에 등록된 결제 수단으로 결제됩니다.

[이용권 구매시 유의사항]
- 이용권의 자동결제는 신용카드, 휴대폰, PAYNOW간편결제, PAYCO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의 최저 결제한도는 1,000원입니다.






wavve [이용권/결제]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 에서 구매한 이용권을 환불 받고 싶어요.
iOS 내부결제(In-app purchasing)한 이용권은 애플 정책에 따라 Wavve 에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방법

1. 앱 구매 영수증 메일 에서 접수하는 방법
① iTunes store 에서 발송한 영수증 메일을 연다
② 영수증 내용에서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한다
③ 열리는 팝업에서 애플리케이션 시작 버튼을 눌러 iTunes 을 실행시킨다
④ 조회되는 구입 내역에서 해당하는 앱 결제 내역의 문제 신고 버튼을 클릭
⑤ 문제 신고 에서 문제 를 하나 선택하고 의견을 작성하여 제출

2. 웹 브라우저에서 iTunes 지원 사이트로 이동하여 문의 메일 바로 보내기
이 방법은 앱을 구매한 날짜, 구매 금액 등 상세 내역을 알고 있어야 가능합니다

구입 내역 확인 방법 : http://support.apple.com/kb/HT2727?viewlocale=ko_KR
① apple.com/kr > 고객지원 > iTunes 아이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
② 제일 하단 지원문의 클릭 http://www.apple.com/kr/support/itunes/contact/
③ iTunes Store 지원 문의 클릭
④ 구입, 청구 및 교환 > 구입한 콘텐츠의 품질 클릭
⑤ 해결 방법에서 이메일 클릭 하여 상세 내용을 작성한다

2-1. apple 지원 문의 바로가기
① 모든 제품 및 서비스 > iTunes > iTunes store 클릭
2-④ 와 동일하게 선택하여, 이메일 상세 내용 작성 이후 환불 진행 상황은 apple 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wavv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