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웨이브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잊어 버렸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wavve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잊어 버렸어요.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이트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2) 로그인 페이지 하단 [아이디찾기] 클릭
    (3) 간편찾기 또는 본인 인증으로 찾기로 확인 가능
    - 간편찾기와 본인 인증 찾기 모두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로그인/회원] 아이핀(i-PIN) 발급 시 신원 확인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핀 발급을 위해서는 신용정보회사를 통해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아이핀 발급기관에서 본인확인 수단(휴대폰, 금융인증서, 공동인증서)을 지원하고 있으므로, 이중 편리한 인증수단으로 본인확인을 한 후 아이핀을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wavve [로그인/회원] 불량 이용자는 어떻게 되나요?
    Wavve 약관에 명시된 불량 이용자는 사전경고 없이 서비스 사용이 중지 또는 계정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vve [로그인/회원] 로그인이 안 돼요.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는 아래 항목을 우선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회원 구분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2. 아이디/비밀번호 입력이 정상적으로 기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입력 시 대소문자가 정확히 구분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사용하시는 PC의 설정된 시간이 현재 시간인지 확인해 주세요.
    - PC의 설정된 시간을 금일 또는 현재 시간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리셨나요?
    - 비밀번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신 경우 자동가입 방지 문구도 함께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99-3709)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로그인/회원] 이용 중에 동일한 ID 이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로그아웃됐습니다.
    Wavve는 보유하신 이용권 종류에 따라 동시 시청 가능한 인원수(회선수)가 다릅니다.

    - Basic : 1회선
    - Standard : 2회선
    - Premium : 4회선

    가능한 인원수를 초과하여 동일 계정으로 이용한다면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중복 시청을 시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안내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기기(디바이스)에서 이용 중이므로 시청이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후 이용해 주세요.(재이용 시 최대 15초간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유출이 의심될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wavve [로그인/회원] 법인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Wavve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법인으로 회원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Wavve와의 제휴를 원하실 경우 partner@wavve.com로 이메일 주시거나 간편회원가입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업장의 유선 및 무선인터넷(Wi-Fi)에 접속한 고객들에게 Wavve의 방송 LIVE와 VOD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주의 경우 "Wavve on(웨이브온)" 가입을 통해 웨이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가 Wavve on(웨이브온) 서비스 가입 및 전용상품을 구매하면 Wavve on(웨이브온)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고객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매장내의 Wi-Fi를 통해 Wavve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및 상품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출처  wavv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