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kt망]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KT망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kt망 알뜰폰]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KT망
1.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핸드폰 기능상에 접속 제한 설정여부, 청소년 윙 요금제는 잔여 윙 여부와 무선데이터 차단 등록 여부를 확인 부탁립니다.)
2. 핸드폰의 일시적인 증상일수 있으므로 핸드폰 내 무선데이터 설정을 해제하셨다가 재설정하시고, 전원을 껐다가 켠 이후에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재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때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 있는지 여부와 다른 헬로모바일(또는 KT) 사용자의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 바랍니다.
접속이 안될 경우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대리운전, 택배 관련 서버 등의 특정 기업에 URL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하는 서비스의 경우는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을 통하여 특정 서버로 접속됩니다.
이때, 무선데이터(인터넷) 접속은 가능하다면 해당 제공 기업측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TIP)특정어플(ex, 카카오톡,네이버등)만 접속이 불가할 경우 해당 어플사 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kt망 알뜰폰] 갑자기 액정에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와요. KT망
해당 지역의 전파가 미약하거나 핸드폰의 번호등록 프로그램이 삭제된 경우에 발생하는 현상으로서 핸드폰에 번호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번호등록 방법은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LG Hello Vision [헬로모바일 kt망 알뜰폰]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KT망
■ 서비스 신청방법.
① 고객행복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② 홈페이지/APP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APP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신청.
1. 음성,영상 로밍 서비스 차단을 원하실 경우, 음성로밍 차단(메세지포함) 신청 (무료)
2. 데이터로밍 서비스만의 차단을 원하실 경우, 데이터로밍 차단 신청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