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무선데이터(인터넷) 차단 서비스 등록 시 WiFi망도 접속이 불가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3G/LTE 데이터(인터넷)에 대해서만 차단되며, WiFi망은 이용 가능합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3G도 음성 무제한 요금제 있어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LTE 서비스 이용 시 음성/문자/데이터 무한 사용 가능으로 출시 되어, 3G 이용할 경우는 음성 무제한 이용은 어렵습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개인사업자로 등록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공통
가입/변경/해지 > 서비스 신청 / 변경.
개인사업자 등록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 됩니다.
■ 신청방법
- 명의자 본인이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가능
■ 구비서류
- 명의자 본인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LG 헬로비전 KT망 알뜰폰 FAQ] 착신전환 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ㅇ등록
① 멘트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연결멘트 : "지금 고객님의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② 무멘트 설정 : *71+연결희망번호*+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
ㅇ해제
① *710 + 통화버튼 → 딩동댕 음원 송출 →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