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헬로비전 KT망]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수다 요금제] 조건없는 USIM LTE 수다 750MB / 1.5GB에 적용되는 망내/외 무료통화의 기준 및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 LTE 요금제
KT망을 사용하는 무선 (KT MVNO포함)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영상통화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망내 무료적용 대상
- KT망을 사용하는 무선 (KT MVNO포함)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영상통화
- 수신자가 KT 네트워크 이용하는 MVNO의 경우 무료
-헬로모바일/KT/SKT/LGU+(MVNO고객도 포함) 로 보내는 SMS/LMS/MMS 모두
■ 망외 무료통화 (130분)
- SKT/LGU+(MVNO고객도 포함)을 사용하는 무선 고객에게 발신하는 음성/영상통화
- KT/SKT/LGU+ 등에서 제공하는 유선 통화
[LG 헬로비전 KT망]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를 약정가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시정지를 했는데요, 이럴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USIM 스마트플러스 요금제 사용고객이 월 중 일시정시 하게 되면 할인 중단되며, 일시 정지 월의 요금할인은 일할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약정기간 내 정지 복구 하게 되면 다시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LG 헬로비전 KT망]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
요금제 예약 가능합니다. 단 당월에 당겨쓰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요금제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헬로비전 KT망] [수다 요금제] 데이터 제공량 소진 기준(순서)은 무엇인가요?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LG 헬로비전 KT망] 무료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 가능한가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등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My Hello >조회 >실시간 사용량조회
■ 헬로모바일 어플
- 헬로모바일 어플 실행 >사용량 조회
■ 참고
- 사용량 정보는 시스템 상황에 따라 현재 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며, 각 항목별 조회시점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조회 정보가 24시간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은 포함되지 않으며 이후 요금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