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헬로모바일(LGU+망)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기기등록(&VoLTE)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망/SKT망/LGU+망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LGU+망
로밍 > 기타
제공되는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로밍 시 자동로밍이 가능한가요? 발생요금과 로밍 부가서비스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관련 부가서비스 및 국가별 로밍요금 등 자세한 문의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일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LGU+망 (0) | 2021.01.09 |
---|---|
Hello mobile [알뜰폰] 장기정지를 하고 싶은데요, 신청을 어디서 하나요? 서류가 따로 필요한가요? LGU+망 (0) | 2021.01.09 |
Hello mobile [알뜰폰]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LGU+망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0) | 2021.0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