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헬로모바일 알뜰폰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USIM(유심) 카드란 무엇인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기타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USIM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G/LTE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 olleh WiFi선택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WiFi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부가서비스가 가입되어 있음에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 경우라면,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개통 후 해지 시 위약금은 없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하신 단말기를 정상 반납하실 경우 별도의 위약금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가 분실/도난 또는 파손될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