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sk매직 [오븐] (가스오븐) 브로일러(그릴) 사용시 탑버너부에서 빨간불꽃이 나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 magic [오븐] (가스오븐) 브로일러(그릴) 사용시 탑버너부에서 빨간불꽃이 나와요.
    먼지나 브로일러의 연기등이 타는 현상으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는 아니니 안심하세요.


    SK magic [오븐] (가스오븐) 전체화구에 불꽃이 약하게 나와요
    ▶도시가스(LNG)에서 가스통(LPG)으로 사용하시는 가스가 바뀌었다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점검 요청 해주세요.

    ▶부속품 모양 변형 확인 및 재조립을 해주세요. 증상개선이 안된다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점검 요청 해주세요. 

    ▶센서버너일경우 노즐부분이 막혀서 나올 수 있는 현상입니다. 노즐은 가스가 나오는 부품으로 음식물 또는 벌레에 의해 막힐 수 있습니다. 노즐청소후에도 증상이 동일하다면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점검 요청 해주세요.  


    SK magic [오븐] (가스오븐) 제품에서 불이 났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을 바로중지하여 주시고, 고객센터(☎1600-166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magic [오븐] (가스오븐) 요리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오븐은 간접열의 방식으로 조리를 하는 방식으로 가스레인지에 조리를 할때보다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육류요리일 경우 내부 하단에, 구이 요리 일경우에는 내부 상단에 조리물을 넣어 주시면 됩니다.

    오븐, 브로일러안의 온도를 미리 조리할 온도까지 올려놓으시면 더욱 맛있게 요리하실 수 있습니다.
    요리종류에 따라 예열시간에 차이가 있지만 보통 오븐의 경우 약 10분, 브로일러의 경우 2~3분 정도가 적당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1600-166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magic [오븐] 요리가 끝나도 웅~~~하는 소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 나요
    오븐 작동 후 열기를 외부로 배출해주기 위해 냉각팬이 작동하는 부분으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작동이 멈춤니다.
    더운 여름철 같은 경우 멈추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으나 이는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해주세요.


    SK magic [오븐] (가스오븐) 오븐사용중 내부에서 스파크 소리가 나요
    ▶전자식오븐(버튼식)
    내부설정온도를 맞추기 위해 설정온도보다 온도가 높으면 소화되었다 온도가 내려가면 재점화가 되며 이때 스파크가 발생합니다.

    소화,점화가 요리시간동안 반복적으로 작동되기 때문에 중간중간 스파크가 발생되는것입니다 

    ▶기계식 오븐은(다이얼식)
    소화가 되지 않고 화력이 줄어들었다 커졌다 합니다. 기계식은 작동중 스파크 발생되지 않습니다.


    출처: sk매직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magic.com/customer/faq/indexFaq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