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하늘 & 맑은 마음

SK magic [가스레인지] 소화할 때 ""퍽""하는 소리가 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 매직 [가스레인지] 소화할 때 ""퍽""하는 소리가 나요
    잔류가스의 불이 버너에서 소화되면서 나는 소리로 제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소화후 반드시 불이 꺼졌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SK 매직 [가스레인지] 점화가 안되는데요.
    가스통밸브와 중간밸브는 완전히 열려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버너캡이 들리거나 기울어지지는 않았는지 살펴보시고 바르게 조립해주세요.
    가스가 부족하지는 않은지요, 충전된 새로운 가스용기로 교환해주세요.
    버너캡과 점화플러그에 오물이 묻어 있는지 살펴보시고 점화플러그와 주위를 깨끗이 닦아주세요.
    사용하고 계신 가스가 지정된 가스인지 확인해 주세요.
    오븐레인지 뒷면에 붙어있는 명판에 표시된 가스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스종류가 다르다면 척척고객상담센타로 연락해주세요.
    이사 등으로 사용가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도 임의변경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전원코드 및 접속코드가 콘센트에 완전하게 꽂혀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처음 사용하실 때에는 호스에 공기가 차 있으므로 가스가 나올때까지 점화손잡이를 돌려 점화동작을 수회 반복하여 주세요.
    내부연결 단자가 빠져있을수 있습니다. 점검의뢰하세요.
    점화시 ""따다닥""하는 스파크음이 들려서 점화가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건전지를 교환해 주세요.
    건전지 케이스는 제품 좌측 하단에 부착되어 있으며, 건전지를 교환하실때는 +,-를 잘 확인하시고, 만약 +,-의 확인이 어려울 경우는 건전지 케이스에 손을 넣었을 때 스프링이 만져지는 쪽이 -극입니다. (연속스파크 점화방식 모델)


    SK 매직 [가스레인지] 불꽃이 불안정해요.
    버너캡이 들리거나 기울어지지는 않았는지 살펴보시고 바르게 조립해주세요.
    버너내부에 이물질이 들어갔는지 확인해보시고 버너캡을 청소해주세요.
    가스용기를 교체하실 시기가 된 것은 아닌지요.
    가스공급호스가 꺾여있지 않은지 살펴보시고 바르게 펴주세요.
    사용하고 계신 가스가 지정된 가스인지 확인해 주세요.
    오븐레인지 뒷면에 붙어있는 명판에 표시된 가스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스종류가 다르다면 척척고객상담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이사 등으로 사용가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도 임의변경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공기의 흡입량이 적당하지 않아 생기는 현상일 수 있으니 점검의뢰하세요.


    SK 매직 [비데] 사용전후 드르륵소리가 나요
     - 사용 전
    1. 온수히팅 시: 제품내부 물끓는 소리가 발생될수 있습니다
    2. 화장실 전원과 연결된 경우: 화장실 전원과 연결된 경우 초기 전원인가로 인한 동작음이 발생됩니다.

     - 사용 후
    1. 모든 행정(건조제외) 후 자가세정을 합니다.


    SK 매직 [비데] 물통청소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물통청소를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자가세정 키를 연속 3~4회 이상 동작시키셔서 물통의 물을 빼주시면 됩니다.


    출처: SK매직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magic.com/customer/faq/indexFaq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