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hello mobile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hello mobile 국가유공자/저소득층/차상위계층 입니다. 요금감면을 받을 수 있나요? KT망

    헬로모바일은 요금감면 대상 고객을 위하여 복지요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지 요금제는 장애인 / 국가유공자 (일부) / 기초생활수급자 / 차상위계층 / 복지단체 고객대상으로 가입 가능하며, 신규/번호이동/ 기기변경 시 가입비, USIM비 면제 혜택과 초과  국내 음성, 영상, 문자, 데이터 통화료 35%할인 제공됩니다.

    ■ 요금제 : 3G 요금제 (복지 7000) / LTE USIM 요금제 (LTE 복지19) / LTE 단말 요금제 (LTE 복지26)


    hello mobile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번호이동관련 요금이 무엇인가요? 공통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관련요금이 개통하신 익월에 청구됩니다.

    1. 번호이동하기 전까지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해지한 날까지)은  헬로모바일에서(고객님 대신)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후 개통하신 익월에 헬로모바일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하게 됩니다.
    2.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단말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400 +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