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다

헬로모바일 KT망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와요.

by 아니스s 2020. 3. 29.
 

헬로모바일 KT망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올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헬로모바일 KT망 핸드폰 액정에 인증이 실패했다고 나와요. KT망

1. 인증이란 핸드폰과 인증센터(AC) 간에 인증키 (A-Key)를 공유하여 이를 입력데이터로 인증 알고리즘을 수행하며 그 결과(인증서명값)를 비교함으로써 가입자의 불법성을 점검하는 서비스로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이고 인증이 실패되면 "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나오면서 통화가 제한됩니다.

2. 신규개통, 기기변경, AS 후 메인보드교체나 초기화 등의 과정에서 발생하며 기기변경시에 발생하였다면 전에 사용하던 핸드폰 전원 OFF 되어 있지 않다면 전원 OFF 후 기기 변경한 핸드폰만 전원 OFF → ON 해서 20-30초 후 정상발신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고 이외 다른 증상들에 대해서는 핸드폰 소지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서비스 이용 할 수 있나요? KT망

데이터 무한 요금 상품을 이용하실 경우 테더링 및 파일공유형 P2P 서비스는 기본제공량 및 일 상한 제공량 2GB 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11원/0.5kb로 부과됩니다.

또, 데이터선택형 요금상품일 경우에는 기본제공량에서만 이용이 가능하고 초과 시에는 0.11원/0.5kb로 과금됩니다.



헬로모바일 해외로밍중 핸드폰이나 USIM카드를 분실 또는 통화장애가 발생시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분실 즉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USIM 카드만 분실한 경우에도 분실접수를 해주셔야 하며 분실접수가 되지 않아 발생한 피해는 헬로모바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밍 중 분실 및 통화장애 발생 시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82-2-2600-1002 (해외에서 헬로모바일 핸드폰으로 전화 주실 경우 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무엇인가요? KT망

데이터형 부가서비스는 제공된 기본 데이터 제공량 외 추가로 사용을 원하실 경우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를 월정액으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3G : 헬로데이터 플러스 1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500M / 헬로데이터 플러스 1G
 - 초과요율 : 56.32원 (VAT 포함) / MB
 - 인터넷 직접접속 서비스에만 무료제공 및 할인율 적용됨.
 - 모든 요금 상품에 추가로 등록 가능.

■ LTE : LTE 충전데이터 500M / LTE 충전데이터 1G / LTE충전데이터 2G
 - 초과요율 : 없음.
 - 데이터 차단 시 사용량 이후 자동 차단.
 - LTE 안심차단 요금제 이용 시 신청 가능.

■ 데이터 이용시 주의 사항.
1. 데이터 과다 청구를 방지 하기 위해 WiFi 사용을 권장.
2. WiFi 지역에서 데이터를 사용했을 지라도 WiFi 신호 세기가 미약할 경우 3G 로 자동 전환되어 요금 발생될 수 있음.
3. 3G 지역에서 어플의 자동 업데이트,뉴스/날씨등의 위젯기능,푸쉬알림 등의 기능을 사용할 경우 요금 발생 될 수 있음.
4.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WiFi는 이용 가능 (MMS 수신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