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웨이브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wavve [로그인/회원] 아이디를 바꾸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이메일 형식으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프로필명]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5) 이메일(아이디) 변경하기 클릭
    (6) 이메일(아이디) 입력 후 [인증 코드 전송] 클릭
    (7) 인증코드 입력 후 [확인]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하단 [MY] 클릭 → 상단 [프로필 이미지] 클릭
    (4) [회원정보수정] 클릭
    (5)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6) 이메일(아이디) 변경하기 클릭
    (7) 이메일(아이디) 입력 후 [인증 코드 전송] 클릭
    (8) 인증코드 입력 후 [확인]




    wavve [로그인/회원] PC와 모바일, TV 중복 로그인 가능한가요?
    Wavve는 N-screen 플랫폼서비스로 다양한 단말에서 이어보기로 이용이 가능하며 PC 웹, 앱, 스마트티비 등 로그인은 중복으로 가능합니다.

    단, 2016년 2월 1일 부터 서비스 이용약관에 의거 아이디 제3자 이용 및 도용을 방지하고자 동시시청이 차단 되었습니다.
    (1계정당 동시에 1대의 기기만 시청 가능)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시거나, 하나의 계정을 가족과 공유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2회선, 혹은 4회선 동시접속 상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로그인/회원]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비밀번호 분실 시 새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간편 회원] 회원등록정보로 재설정
    (1) 사이트 [로그인 화면] 하단 [비빌번호 재설정] 선택
    (2) ID회원 또는 이메일 회원 클릭
    - ID회원 : 아이디, 휴대폰 번호, or 아이디,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전송] 클릭
    - 이메일 회원 : 이메일(아이디), 휴대폰 번호 or 이메일 주소 입력 후 [전송] 클릭
    (3) 인증번호 입력
    (4) 새 비밀번호 입력

    ■ 본인인증으로 재설정
    (1) 사이트 [로그인 화면] 하단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휴대폰 인증 / 아이핀 인증
    (3) 새 비밀번호 입력




    wavve [로그인/회원] 실명확인 시 정확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실명확인이 안 되요.
    본인인증 시 정확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했는데도 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14세 미만이시거나 본인명의로 은행계좌나 신용카드를 만드신 적이 없거나 있더라도 신용평가사에 고객님의 기록이 없으면
    실명확인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서울신용평가정보(주) 홈페이지에서 실명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명등록 신청
    http://www.siren24.com/siren24/sse/jsp/sse01s_j09.jsp

    그 외 휴대폰인증 외에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도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wavv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wavve.com/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