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플록스

헬로 모바일 kt망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차단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차단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봅니다.

     

    헬로 모바일 kt망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차단 가능한가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공통

    소액결제 > 티빙.

    소액결제(휴대폰 결제)가 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으며, 휴대폰 사용일자에 따라 부여된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하향 및 상향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차단 및 변경(상향/하향)은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은 홈페이지/어플의  "MY Hello → 조회 → 소액결제내역 조회" 를 통하여도 가능 합니다.

    다만, 아래의 사항처럼 제약조건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가입자가 미성년자/법인/개인사업자/외국인의 경우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개인 기준 만19세부터 소액결제 이용가능) 

    2. 소액결제 이용한도 금액은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명의변경 또는 기기변경 시 사용일수가 초기화 되어 소액결제 한도가 재부여 됩니다.

    4. 개통 후 익일 부터 소액결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헬로 모바일 MMS 전송이 안돼요KT망

    일시정지 상태, MMS(멀티메시지) 전용 핸드폰, SMS 서비스 등록상태, 정액요금일 경우 잔액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 시 전송실패 증상인지 전송완료 후 상대가 못받았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완료 된 이후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실패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상대가 받을 수 없다는 멘트 등으로 통보되는 경우는 전송에 문제가 아닌 상대방이 MMS 수신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MMS 전송이 되지 않을경우 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핸드폰 소지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1.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2. 발신, 수신한 핸드폰 번호,전송한 날짜 및 시간, MMS or LMS 구분(MMS일 경우 사진, 그림, 소리중 첨부한 내용 기재), MMS 전송 시 장애멘트, 핸드폰 모델.

    TIP) MMS전송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 내 설정 상태 확인요청드립니다.


    무선네트워크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켜져 있어도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