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30일 이내인경우 가입불가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신용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LGU+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헬로모바일 [알뜰폰 FAQ] 유심 재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타
USIM 카드 재발급은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요청으로 가능하며(개인고객/성인기준 유심을 택배로 발송해드립니다.
(유심비용 : 8,800원)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일상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lo mobile [알뜰폰] 기기변경하면 요금제도 변경해야 하나요?LGU+망 (0) | 2021.01.08 |
---|---|
Hello mobile [알뜰폰]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요금 할인은 정지 시에도 지속 제공 되나요? 공통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제휴카드 할인은 신규 가입 고객만 가능한가요? 공통 (0) | 2021.01.08 |
Hello mobile [알뜰폰] 휴대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나요? 공통 (0) | 2021.01.08 |
댓글